취업 · 삼성바이오로직스 / 공정관리
Q. 이전 지원 이력서
안녕하세요. 삼성계열사에 지원하려고 하는데 재지원해서 면접까지 갔을 때 면접관 분들이 이전 이력서를 열람할 수 있나요? 이력 내용이 달라질 것 같은데 이 부분에 대해 지적할 가능성이 있을까요ㅜ
2026.06.17
답변 1
- 펭펭귄이조아삼성SDI코부장 ∙ 채택률 77%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아니고 svp동기형 중에 삼디플 합격하신분이 계셨는데 그분이 삼성만 6번지원하셨다고 했는데, 이번 면접때 6번이나 지원했냐고 면접관이 묻는거보면 이력은 남아있는거같으나 내용을 자세하게 보진않을 것 같습니다 면접관분들은... 생각보다 현업이 많이 바쁘신분들이 많아서 한명의 지원자를 위해 그렇게 디테일하게 보진않을거같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삼성바이오로직스 공정엔지니어링 직무 스펙
안녕하세요. 이번 상반기 삼성바이오로직스 공정엔지니어링 직무에 지원했지만, 아직 스펙이 부족한 것 같아서 하반기 때는 어떻게 보완해야 할지에 대해 조언 부탁드립니다. 2026.08 졸업예정입니다. <스펙> 건동홍 생명계열 전체학점 3.6 인턴 2회(바이오 기술영업 2개월, 화장품 연구 6개월) 어학 - 토익(750), 오픽(IM2) 자격증 - 운전면허1종보통, 컴활2급 교육 - K-NIBRT(생명과학 I~V) 온라인 교육, 한국GMP교육센터 품질관리 기초 온, 오프라인 교육, 렛유인 품질관리 온라인 교육, 코멘토 품질관리 온라인 교육, KAIST AI fundamentals for Biology&Health Technology_AI in Healthcare Technology 온라인 교육 현재 화분기, 바화기 필합을 목표로 하고, 어학 점수를 토익 900, 오픽 IH까지 올리는 게 목표인데, 추가로 들어야할 교육이나 취득해야 하는 자격증이 있으면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Q. 삼성바이오로직스 취업 고민
이번 1학기가 막학기인 취준생입니다. 이번 삼바 3급 공채에 지원하려하는데, 서합 가능성이 있을지, 없다면 다음 공채를 대비해 무얼 하면 좋은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KY 생명계열 3.8/4.5 토익 975 토스 이번주에 딸 예정입니다 학부연구생 2개월 2회 (실험기기를 다루지는 않아 자소서에 전문성을 어필하기는 부족합니다.) HPLC GC 직무 교육 교환학생 6개월
Q. 삼성바이오로직스
안녕하세요. 이번에 4번째 지원하는데 이런경우 필터링이 있을 수 있을까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